https://blog.naver.com/mentalisia

 

라이프해커 자청 : 네이버 블로그

저는 열등감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절대 급이 높은 사람이 아닙니다. 저보다 잘난 사람 세상 천지에 널렸는데, 책 한페이지 더 보는건 어떨까용? 제안해 봅니다 :)

blog.naver.com

위 분은 사업가라고 부르면 될까요. 정말 특이하신 분인데

 

본인을 스스로 과거에 오타쿠였던 자신이 어떻게 고소득을 올리는 사업가로 되었는지를 유튜브로 올리고 단기간에 10만유튜버가 되신 분입니다.

 

정말 더 특이한 이력은. 단기간에 유튜브에서 성공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더이상 유튜브에 매진하지 않고 중단 선언을 했습니다. 

 

 

이 사람이 말하는 부자되는 첫번째 STEP으로

 

책 읽기, 즉 독서를 꼽았습니다.

 

독서를 통한 마인드의 변화가 자신을 진짜 변화시키고 마치 게임의 공략집을 보듯이 인생을 공략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저또한 이 말에 100%공감하는 바 이기 때문에 요즘 재미있게 독서를 하고 있습니다. 독서를 하면 할 수록 제 동기가 뚜렷해지고 제 가치관이 더 잘 형성되는 느낌입니다.

 

 

이번 글 주제 부자가 되기위한 가장 필요한 조건을 부자가 아닌 제가 감히 말씀드려 보자면

 

그 첫번쨰 시작은 흙수저 마인드에서 탈출하기 라고 생각합니다.

 

 

대게 사람들은 돈을 많이 벌고싶다는 생각을 하는것 자체를 부정합니다. 나쁜뜻으로 몰아갑니다. 하지만 진짜 부자들은 돈을 사랑합니다. 가난 할 수록 돈보다 다른 가치를 쫓으려하죠. 

 

그 작은 차이 하나가 부자와 일반사람을 나누는 첫번쨰 지표라고하니 참 간단하면서도 신기하죠? 원하는대로 얻는것입니다. 

 

제가 책을 읽으면서 가장 선명해지는 가치관 하나가 바로 경제관이에요. 

 

나는 돈을 원해. 돈을 많이 벌고싶어. 이 내면의 소리가 조금씩 커져감을 느껴요. 그 목소리를 듣다보니 어느새 퇴사를 준비하는 지금까지 와버렸네요.

 

자 여러분들은 부자가 되고싶나요? 돈을 사랑하나요? 많이 벌고 싶나요?

 

전 그래요.

 

이 참에 제가 더 선명하게 제 목표를 말해보겠습니다.

 

나는 2021년이 지나기 전까지 월 1000만원 소득을 올려보겠다!

'my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퇴사를 다지 한번 다짐하는 계기 : 회사는 나를 부품으로 생각한다.  (2) 2020.03.29
월요병?  (2) 2020.03.23
혹시 말이에요  (2) 2020.03.21
야근하는 일상 중  (0) 2020.03.17
신입 엔지니어의 삶이란..  (0) 2020.03.16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