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기분좋은 월요일 보내셨나요

 

저는 지난 주 금요일에 연차를 쓰는바람에

 

일요일 저녁부터 뭔가 가슴이 푹 꺼지는 기분이었어요 ㅜㅜ

 

 

그래도 막상 월요일이 되고 하나하나 일을 처리해나가다보니 어?? 생각보다 별거없네

 

느끼게 되더라구요

 

 

우리들 도전도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해요. 블로그 막상 어렵겠다 내 도전이 쉽지 않겠다 라고 걱정해도

 

한발 딛고나면 그리 어렵진..(블로그는 사실 아직도 어렵)

 

뭐 아무튼요

 

 

이번엔

 

생각이 돈이되는 순간 (엘런 가넷)

 

이 책이 드디어 배송되었어요^^

 

 

저는 책을 고를때 항상 제목을 먼저 보고 책의 주제를 유츄한다음

 

그 책 목차를 펴고 주 내용을 훑어봅니다. 그런다음 저자설명을 읽고 이 책을 쓴 이유를 대략적으로 알아봅니다.

 

이걸 다 고려한다음 재미있거나 도움이 된다고 느끼면 구매를 하는편인데.

 

 

유일하게 검증한번 하지않고 바로 즉흥구매를 한 책입니다.

 

그 이유는 제가 감명을 받은 사람 2명에게서 공통적으로 추천 책으로 꼽혔기 때문이에요.

 

어쩌면 그들은 제 목표?인데 그 목표인 사람 2명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범위라면 당연히 중요하겠죠?

 

 

이번주 생각보다 일이 널널할거 같으니 틈틈이 읽고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전 원래 책을 1년에 1권도 읽지 않는사람인데 왜이렇게 재미를 붙이게 되었는지 저도 참 변한거같네요

 

아무튼 여러분들도 독서에 재미를 붙이고 같이 공감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

 

독서에 재미를 붙이는 방법이라면 전 알고있습니다. 궁금하시면 알려드려요~

 

 

오늘은 시간이 늦었으니 20000~

 

 

+ Recent posts